금리 옵션 브로커 linkedin


이자율 옵션.


'금리 옵션'의 정의


지불 가치가 미래 금리 수준에 달려있는 투자 도구. 이자율 옵션은 외환 거래 및 장외 시장 도구입니다.


금리 하락 '금리 옵션'


미국의 금리 옵션은 재무부 채권 선물, 재무 메모 선물 및 유로화 선물에 제공됩니다. 이자율 콜 옵션에서 오랫동안 포지션을 취하는 투자자는 이자율이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투자자는 금리 인상 옵션을 사용하여 이자율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방법 & amp; 왜 금리가 옵션에 영향을 미치는지.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US Federal Reserve)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금리를 인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자율 변화는 전체 경제, 주식 시장, 채권 시장, 기타 금융 시장에 영향을 미치며 거시 경제 요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금리의 변동은 또한 옵션 자산 평가에 영향을 미친다. 이는 기초 자산의 가격, 행사 또는 파업 가격, 만기일, 무위험 수익률 (이자율), 변동성, 그리고 배당 수익률. 행사 가격을 제외한 모든 다른 요소는 옵션의 유효 기간이 만료 될 때까지 변경 될 수있는 알려지지 않은 변수입니다.


가격 옵션 중 어떤 이자율?


가격 결정 옵션에 사용되는 적합한 만기 이자율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lack-Scholes와 같은 대부분의 옵션 평가 모델은 연간 이자율을 사용합니다.


이자 지불 계좌가 매달 1 %를 지불하면 연 1 % * 12 개월 = 12 %의이자가 발생합니다. 옳은?


다른 기간에 대한 이자율 전환은 기간의 단순한 업 (또는 다운) 배율 배율 (또는 배분)과 다르게 작동합니다.


한 달에 1 %의 월간 이자율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연간 환율로 어떻게 변환 할 수 있습니까? 이 경우 복수 시간 = 12 개월 / 1 개월 = 12.


1. 월간 이자율을 100으로 나누십시오 (0.01을 얻으려면)


2. 1을 더합니다 (1.01을 얻으려면).


3. 시간 배수의 힘 (즉, 1.01 ^ 12 = 1.1268)


4. 1을 뺍니다 (0.1268을 얻습니다).


5. 연간 이자율 (12.68 %) 인 100을 곱합니다.


이자율을 포함한 평가 모델에서 사용할 연간 이자율입니다. 블랙 숄즈 (Black-Scholes)와 같은 표준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의 경우 위험이없는 1 년 재무부 요율이 사용됩니다. (관련 : Black-Scholes 옵션 평가 모델과 미국 재무부의 중요성 참조).


금리의 변화는 드물고 작은 규모 (보통 0.25 % 증가, 또는 25 베이시스 포인트 만)에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 가격 (기본 자산 가격, 만기일, 변동성 및 배당 수익률과 같은)을 결정할 때 사용 된 다른 요소는 금리 변화보다 옵션 가격에 상대적으로 큰 영향을 미치는 더 큰 규모와 빈번하게 변합니다. (각 요소가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 분석하려면 Black-Scholes 가격 모델에 대한 민감도 분석을 참조하십시오.)


금리가 통화 및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금리 변동 영향에 대한 이론을 이해하기 위해 주식 매입과 이에 상응하는 옵션 매입 간의 비교 분석이 유용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 상인이 장기 포지션에 대해 이자부 대부 자금으로 거래하고 짧은 포지션에 대해이자 수익을 얻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통화 옵션의이자 이점 : 100 달러의 주식 거래 100 주를 구매하려면 상인이 거래를 위해 돈을 빌리면이 자본에 대한이자 지급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 10,000가 필요합니다. 100 건의 계약 중 12 달러에 전화 옵션을 구입하면 1,200 달러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수익 잠재력은 긴 주식 상태의 수익 잠재력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사실상 $ 8,800의 차이로 인해이 대출 금액에 대한이자 지불이 절약됩니다. 또는 8,800 달러의 절약 된 자본을이자 수익 계좌에 보관하고이자 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5 %이자는 1 년에 440 달러를 발생시킵니다. 따라서 이자율이 증가하면 대출 금액에 대한이자를 절약하거나 저축 예금에 대한이자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통화 순위 + 저축은 모두 긍정적입니다. 효과적으로, 콜 옵션의 가격은 금리 인상으로 인한 이익을 반영하여 증가합니다. Put Option의 이자부 불이익 : 이론적으로 가격 하락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의도로 주식을 shorting하면 short seller에게 현금이 유입됩니다. 풋 매입은 가격 하락과 비슷한 혜택을 갖지만 풋 옵션 프리미엄이 지급되어야하므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에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단신 주식으로받은 현금은 상인에 대한이자를 얻을 수있는 반면, 구매 풋에 소비 된 현금은이자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풋을 사기 위해 돈을 빌리는 경우). 금리가 올랐을 때, 쇼트 스톡은 풋을 사는 것보다 수익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전자는 수입을 발생시키고 후자는 그 반대입니다. 따라서 Put 옵션 가격은 금리 인상으로 부정적 영향을 받는다.


Rho는 금리 변화가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표준 그리스어 (계산 된 계량 매개 변수)입니다. 이자율의 1 % 변동마다 옵션 가격이 변경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통화 옵션의 가격이 현재 $ 5이고 rho 값이 0.25라고 가정합니다. 이자율이 1 % 증가하면 통화 옵션 가격이 0.25 달러 (5.25 달러로) 또는 ρ 값만큼 증가합니다. 유사하게 풋 옵션 가격은 ρ 값만큼 감소 할 것입니다.


금리 변화가 빈번히 발생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0.25 % 씩 증가하기 때문에, ρ는 다른 요소들 (또는 델타와 같은 그리스인들)에 비해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주지 않는다는 점에서 기본 그리스어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에, 감마, 베가 또는 쎄타).


금리의 변동은 통화 및 Put 옵션 가격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100 달러의 행사 가격, 만기 1 년, 변동성 25 % 및 이자율 5 %의 기본 트레이딩에 대해 유럽 스타일의 인 - 더 - 돈 (ITM) 통화 옵션을 예로 들면, Black-Scholes 모형을 사용한 콜 가격은 $ 12.3092가되고 rho 값은 0.5035가된다. 비슷한 매개 변수를 가진 풋 옵션의 가격은 $ 7.4828이고 ρ 값은 -0.4482입니다 (사례 1).


이제 이자율을 5 %에서 6 %로 올리면 다른 변수도 동일하게 유지합시다.


콜 가격은 $ 12.7977 ($ 0.4885의 변화)로 증가하고 풋 가격은 $ 7.0610 ($ -0.4218의 변화)로 내려갔습니다. 콜 가격과 풋 가격은 이전 계산 된 호출 ρ (0.5035) 및 ρ (-0.4482) 값을 이전에 계산 한 값과 거의 동일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소수 차이는 BS 모델 계산 방법론에 기인하며 무시해도 좋습니다.)


실제로 이자율은 대개 0.25 % 씩만 변경됩니다. 현실적인 예를 들자면 금리를 5 %에서 5.25 %로만 변경합시다. 다른 숫자는 사례 1과 동일합니다.


콜 가격은 12.4309 달러로 인상되었으며, 가격은 7.3753 달러로 낮아졌다. (콜 가격은 0.1217 달러, 풋 가격은 0.1075 달러로 조금씩 바뀌었다.)


지켜 볼 수 있듯이, 0.25 % 금리 변동 이후 통화 및 풋 옵션 가격의 변화는 무시할 만하다.


1 년 동안 이자율이 4 배 (4 * 0.25 % = 1 % 인상), 즉 만료 될 때까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이자율 변동의 영향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ITM 통화 옵션 가격 $ 12 및 ITM 옵션 가격 $ 7). 일년 내내 다른 요인은 훨씬 더 큰 규모로 다양 할 수 있으며 옵션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OTM (Out-of-the-Money) 옵션과 ITM 옵션에 대한 유사한 계산은 이자율이 변경된 후 옵션 가격에서 관찰 된 부분적인 변화만으로도 유사한 결과를 산출합니다.


예상되는 이자율 변동에 대한 차익 거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시장은 효율적으로 간주되며 옵션 계약의 가격은 이미 그러한 예상 된 변경을 포함하는 것으로 가정됩니다. (관련 참조 : 효율적인 시장 가설) 또한, 금리의 변화는 대개 옵션 가격에 훨씬 더 큰 영향을주는 주가에 역의 영향을 미친다. 전반적으로 이자율 변화로 인한 옵션 가격의 비례 적 변화가 적기 때문에 차익 거래의 이익은 자본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옵션 가격 책정은 복잡한 과정이며 블랙 숄즈 (Black-Scholes)와 같은 인기있는 모델이 수십 년 동안 사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여러 요소가 옵션 평가에 영향을 미치므로 단기적으로 옵션 가격이 매우 높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과 풋 옵션 프리미엄은 금리가 변동함에 따라 역으로 영향을받습니다. 그러나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부분적입니다. 옵션 가격은 기본 가격, 변동성, 만료 기한 및 배당 수익률과 같은 다른 입력 매개 변수의 변경에보다 민감합니다.


금리 선물 및 옵션 블록 참조 안내서.


교차 규칙, 사전 실행 통신, 동시 주문.


블록 거래는 자격을 갖춘 특정 거래 상대방과 거래를 개인적으로 협상하는 편의를 제도적 거래자에게 제공합니다. 금리 블록 거래, 사전 실행 통신 및 동시 주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선물 블록 임계 값.


최소 거래 요구 사항.


Eurodollar 선물 거래 거래량 최소 :


인트라 상품 선물 스프레드와 선물 조합은 다리 수량 합계가 최소 블록 수량 임계 값을 충족하는 경우 블록 거래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정규 거래 시간 (RTH) : 4,000 건의 완전 계약 또는 1,000 년 1 "흰색"팩 유럽 ​​무역 시간 (ETH) : 2000 건의 실제 계약 또는 500 년 1 년차의 "흰색"팩 아시아 무역 시간 (ATH) : 1,000 건의 완전 계약 또는 250 년 1 년차 "흰색"팩트 블록 거래 기준 액은 수년 내에 처리된다면 더 낮습니다 6-10 : RTH 동안 : 최소 1,000 건의 계약이 6 년에서 10 년 사이에 처리된다면 1,000 건의 계약이 제공됩니다. 예 : 1,000 년 6 일 경량 또는 250 년 6 "보라색"팩 ETH 중 : 최소 500 건의 계약이 6 년에서 10 년 사이에 처리되는 경우 500 건의 계약. 예 : 500 년 6 일의 경품, 또는 125 년의 6 "보라색"팩 ATH 기간 : 최소 250 건의 계약이 6 년에서 10 년 사이에 처리되는 250 건의 계약. 예 : 250 년 6 선취 또는 63 년 6 "보라색"팩 "CBOT의 국제 상품 금리 선물 스프레드 거래에 대해 미국 재무부 선물 :


스프레드의 각 구간의 양이 각 제품에 적용 할 수있는 지정된 최소 수량 임계 값을 충족하는 경우 블록 거래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 상품 캘린더 스프레드는 재무부 선물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옵션 차단 임계 값.


참고 : 옵션 전략의 경우 각 다리가 최소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예 : ETH 최소한의 Eurodollar 옵션 나비는 5,000 x 10,000 x 5,000이 될 것입니다.


월요일 - 금요일 정규 영업일 및 주말 항상


정규 거래 시간 (RTH) : 오전 7시 - 오후 4시 CT 유럽 시간 (ETH) : 오전 12:00 - 오전 7:00 중부 표준시 (CT) 아시아 거래 시간 (ATH) : 오후 4:00 - 오전 12시.


보고 시간.


ETH 또는 ATH : 거래는 거래 후 15 분 이내에보고되어야합니다.


RTH : 거래는 거래 후 5 분 이내에보고되어야합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에 따라 CME가 협상 한 거래를 차단하십시오.


ClearPort 마감 시간은 개봉 후 5 ~ 15 분 이내에 제출해야합니다.


주말과 같이 GCC가 폐쇄되면 블록 거래는 해당 제품의 다음 전자 거래 세션이 시작되기 5 분 전에보고되어야합니다.


보고 의무.


중개 거래의 경우 가격보고 의무는 블록 거래의 주요 거래 상대방이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블록 거래를 처리하는 중개인의 책임입니다. 비 중개 거래에서 가격보고 의무는 블록 거래의 주요 거래 상대방이 별도로 합의하지 않는 한 판매자의 책임입니다. "판매자"라는 용어는 블록 거래의 판매자로 활동하는 주요 거래 상대방을 의미합니다.


CME Group All-In 블록 트레이딩 비용.


CME Direct (PREFERRED)를 통한 입력 및보고 차단


CME Direct는 FEC (Front-End Clearing)에 직접 진입합니다. CME Direct를 통해보고 된 거래를보고 요구 사항 및 프런트 엔드 소위원회에 입국 할 의무를 이행합니다.


CME Direct를 사용하면 음성 협상 블록을 즉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CME Direct를 사용하는 중개인은 CME Direct 거래 티켓을 효율적으로 열어 블록 거래의 세부 사항을 채우고 직접 거래를 제출하여 세부 정보를 전화 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CME 직접 블록 무역 특징 :


빠른 예약 - 필요한보고 윈도우 내에 블록 거래 또는 EFRP 즉시 제출 무역 진입을위한 사전 확인 창 - CME ClearPort 유효성 검사 포함 실시간 블록 티커 - 모든 블록 거래를 실시간으로 표시하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블록 데이터 피드보기.


CME Direct를 통해 블록에 액세스하려면 markettechsalescmegroup에 문의하십시오.


프런트 엔드 클리어링을 통한 GCC 및 엔트리를 통한보고 항목 차단.


GCC 또는 Exchange 직원에게보고 된 블록 거래 가격은 블록 입력시 포털을 통해 FEC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CME Clearing에 제출해야합니다.


GCC에 대한 무역보고는보고 요구 사항 만 충족하므로 FEC에 입력해야합니다.


GCC에 전화하여 블록 무역 신고 :


+44 800 898013 (유럽), +1 800 438 8616 (미국), +65 6532 5010 (아시아)


블록을 GCC에보고 할 때 필요한 정보.


계약, 월, 연도 (옵션의 경우 행사 가격 포함, 표준 옵션의 경우 입고 / 통화, 플렉스 옵션, 만료일 및 운동 스타일의 경우) 수량 및 가격 (스프레드 / 조합의 각 구간마다) 구매자 및 판매자의 거래소 실행 시간 (CST에서 가장 가까운 분 단위까지) : 실행 시간은 거래가 완료된 시간입니다.


블록 가격 책정.


블록의 크기, 계약 및 관련 제품의 시장 조건 및 시장 및 거래 당사자의 상황에 따라 "공정하고 합리적인"것이어야합니다. 가격 결정은 최소 눈금 단위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시장 마켓을 차단하십시오.


시장 제작자를위한 연락처 정보를 받으려면 등록하십시오.


블록 거래보기.


다음에서 블록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CME Direct는 iTunes의 cmegroup / blocktrading을 통해 제공되는 라이브 블록 거래 창인 CME Group App을 제공합니다.


Globex의 금리 선물 및 옵션에 대한 교차 프로토콜.


시장 준비자와의 사전 실행 (사전 예) 의사 소통에 종사하는 중개인은 Committed Cross (C-Cross) 또는 Globex Cross (G-Cross)를 통해 Cross를 입력해야합니다.


커미트 된 이자율 선물 및 옵션.


CME Globex는 구매 전 및 판매 주문이 모두 포함 된 C-Cross에서 RFC에 입력됩니다. RFC 입력시 CME Globex는 십자가가 5 초 이내에 발생합니다. 가격 및 크기가 시장에 공개되지 않는 경우 다음 가격 향상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자격이있는 경우 더 나은 가격 매김 (BPM) 배분이 교차 주문의 일정 비율과 일치 할 수 있습니다. C - 크로스 가격은 현재 시장이 진입하는 시점보다 앞서고, 십자가가 일어나는 프리 십자가 시대 말기에 C - 크로스 가격은 현재 시장과 동일하거나 더 낫습니다.


더 나은 가격 매치 (BPM) 할당 비율.


Globex 교차 금리 선물 만.


G-Cross에서는 사전 실행을 시작한 당사자의 주문을 먼저 CME Globex에 입력해야합니다. 2 차 정당의 주문은 첫 주문이 접수 된 시점으로부터 5 초가 경과 할 때까지 CME Globex에 입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Cross에는 견적 요청 ( "RFQ")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유익한 소유자에 대한 주문을 동시에 구매 및 판매합니다.


전처리 통신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동일한 상품 및 만기일에 대해 서로 다른 수익 소유자에게 반대 주문을 한 중개인과 동일한 매매 가격 또는 동일한 통화 가격의 경우 해당 주문을 직접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유익한 소유자들 사이에는 다음이 제공됩니다.


두 계좌에 대한 재량권을 가진 당사자가 동시에 배치 한 다른 수익 적 소유자에 대한 반대 주문은 CME Globex 플랫폼에 입력 될 수 있습니다. 단, 선물 또는 스왑 주문의 경우 한 주문이 최소 5 초 동안 또는 최소 주문의 경우 옵션 주문의 경우 15 초 수령 즉시 입력하지 않으면 가격 및 / 또는 시간 재량권을 허용하는 주문은 수령 즉시이 다른 주문이 입력 된 경우에만 동일한 회사가 입력 한 다른 주문과 의도적으로 입력 될 수 있습니다. 선물이나 주문의 경우 최소 5 초, 옵션 주문의 경우 최소 15 초 동안 Globex 플랫폼에 노출되었습니다.


피트 트레이딩 (옵션 만 해당) :


그러한 명령을 이행하는 회원은 먼저 계약금 수를 진술 한 동일한 가격으로 공개 외교 협상을 통해 3 차례 입찰하고 제공해야한다. 입찰이나 제안이 수락되지 않으면 주문이 일치하고 승인 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수행하는 회원은 거래 카드에 기록 된 모든 거래 또는 실행 당시 작성된 기타 유사한 기록을 명확하게 식별해야하며 교환 가격보고 직원.


CME 그룹 소개


세계 유수의 파생 상품 시장 인 CME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위험을 관리하는 곳입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의 4 개 거래소로 구성되어 모든 주요 자산 클래스에서 가장 광범위한 글로벌 벤치 마크 제품을 제공하므로 오늘날의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에서 수많은 위험 요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계 경제 및 금융 뉴스를 위해 우리를 따라 가라.


연락처.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ICAP는 리스크 (Risk)의 2016 년 인터 딜러 순위 (Interdealer Rankings)에서 "올해의 종합 인터내셔널 브로커 (Interdealer Broker of the Year)"에 투표했습니다.


- 투표 번호 1 브로커 29 카테고리.


ICAP는 오늘 자사의 글로벌 브로킹 (Global Broking) 부문이 또 다시 '올해의 종합 인터 데일 브로커 (Interdealer Broker of the Year)'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Risk Magazine의 2016 순위에서


ICAP는 단기 금리, 금리 옵션, 통화 스왑 등 다른 많은 범주에서 Number 1 Broker로 선정되었으며 56 개 전체 그룹 중 총 29 개 상을 수상했습니다.


ICAP의 EMEA Global Broking CEO 인 Frits Vogel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ldquo; & nbsp; & nbsp; & nbsp; 올해의 종합 Interdealer 중개인 & rsquo; 특히 위험한 시장에서 우리에게 큰 의미가있는 위험으로부터 상을 다시 얻으십시오. 우리는이 승인을 얻는 데 도움이 된 모든 고객 및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업계와 업계와 협력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rdquo;


위험 잡지의 인기 어워드는 게시 그룹이 조사한 중개인 및 중개인의 응답을 기반으로합니다. 위험 요소는 유럽, 북미 및 아시아에서 올해의 순위에 대해 588 개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유권자들은 가격 결정, 유동성 공급, 상대방 위험, 실행 속도 및 신뢰성은 있지만 시장 점유율은 포함하지 않는 등 많은 기준을 결정했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시장 전문가들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면에서 동료 및 제공자를 어떻게 보는 지 반영합니다.


위험 관리 기관 (Risk Magazine)의 인터내셔널 (Interdealer) 순위에 대한 전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 - 이자율.


단기 이자율.


단기 이자율.


단기 이자율.


금리는 2-10 년을 교환합니다.


금리는 2-10 년을 교환합니다.


금리는 2-10 년을 교환합니다.


금리는 2-10 년을 교환합니다.


이자율은 10 년 이상 바뀝니다.


이자율은 10 년 이상 바뀝니다.


이자율은 10 년 이상 바뀝니다.


이자율은 10 년 이상 바뀝니다.


이자율 옵션.


이자율 옵션.


이자율 옵션.


이자율 옵션.


이자율 옵션.


금리 인플레이션은 스왑합니다.


이자율 환매 약정.


이자율 환매 약정.


외환 상품 (스왑, 포워드, 옵션, 외환)


외환 상품 (스왑, 포워드, 옵션, 외환)


외환 상품 (스왑, 포워드, 옵션, 외환)


ICAP는 포스트 트레이드 위험 완화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시장 운영자이자 공급자입니다. 그룹은 음성 및 전자 네트워크를 통해 금리, 신용, 상품, 외환, 신흥 시장 및 주식 파생 상품 도매 시장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칭합니다. 거래 후 위험 완화 및 정보 서비스를 통해 ICAP는 고객이 포트폴리오에서 위험을 관리하고 완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Tableau 외환 파리

Rfq 거래 시스템

시드니 포레스트 pty ltd